EAST & AUSTRALIA

호주 뉴캐슬 제츠, K리그 출신 공격수 자일 영입 검토

Embed from Getty Images

 

뉴캐슬 제츠가 자일의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

3일(현지시간) 호주 뉴캐슬 지역지 ‘뉴캐슬 헤럴드’는 A리그 뉴캐슬 제츠가 K리그 출신 공격수 자일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뉴캐슬 제츠 측 관계자는 “자일은 우리가 관찰하고 있는 3, 4명의 선수 중 한 명”이라고 밝히며 자일의 영입 가능성을 인정했다.

올초 전남 드래곤즈를 떠나 중국 갑급리그 옌볜 푸더로 이적한 자일은 기대 이하의 활약으로 반 시즌 만에 팀을 떠났다. 이후 자유계약 신분이 된 그는 새 팀을 찾고 있다.

아일랜드 출신 로이 오도노번, 뉴질랜드 출신 매튜 리덴턴, 베네수엘라 출신 로날드 바르가스를 보유하고 있는 뉴캐슬 제츠는 두 명의 외국인 선수를 더 영입할 수 있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