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T & AUSTRALIA

바르셀로나 공식 웨이보, 파울리뉴 광저우 임대 발표했다가 ‘광속 삭제’

Embed from Getty Images

 

바르셀로나가 파울리뉴의 광저우 헝다 임대 이적 발표글을 게재했다가 삭제했다.

6일(한국시간) 바르셀로나는 중국 대표 SNS 웨이보의 공식 계정을 통해 파울리뉴가 완전 이적 옵션이 있는 임대 이적으로 광저우 헝다에 새 둥지를 튼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해당 글은 바로 삭제됐다.

DhaiRVYU0AAM4GF.jpg

발표 글은 수분 만에 삭제됐지만 수많은 중국의 축구 팬들이 이 글을 목격하면서 파장이 커지기 시작했다. 스페인 현지에서도 파울리뉴가 광저우로 복귀를 앞두고 있다고 앞다퉈 보도했다.

아직 해당 글이 진실인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실제로 발표만 앞두고 있는 상황이라면 브라질이 벨기에와의 2018 러시아 월드컵 8강전에서 탈락했기에 조만간 공식 발표가 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파울리뉴는 지난 2015년 토트넘 홋스퍼에서 광저우로 이적했으며 광저우에서 브라질 대표팀에 복귀하는 등 맹활약을 펼쳐 지난해 바르셀로나로 이적했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