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T & AUSTRALIA

인도네시아 발리 유나이티드, 정인환 영입 추진

Embed from Getty Images

 

정인환이 인도네시아 발리 유나이티드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인도네시아 언론 ‘레이더 발리’는 6일(한국시간) 인도네시아 1부리그의 발리 유나이티드가 한국 축구대표팀 출신 수비수 정인환의 영입을 추진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발리 측은 정인환 측과 접촉 중이지만 아직 본격적인 협상 단계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대화가 진척되면 정인환은 수주 내로 입단을 마무리하게 된다.

지난 시즌을 끝으로 FC서울을 떠난 정인환은 반 시즌째 자유계약 신분을 유지하고 있다. 정인환이 입단할 경우 발리 유나이티드는 현재 아시아쿼터를 차지하고 있는 안병건과 결별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발리 유나이티드는 13라운드까지 진행된 2018시즌 현재 리그 10위를 기록하고 있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