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

오마르 압둘라흐만, FA 시장 나왔다…알아인과 계약 만료

Embed from Getty Images

 

오마르 압둘라흐만이 자유계약 신분이 됐다.

2일(현지시간) 복수의 아랍에미리트(UAE) 매체는 UAE 국가대표 미드필더 오마르 압둘라흐만이 알아인과 계약이 끝나 자유계약으로 풀렸다고 보도했다.

2008년 데뷔 당시부터 10년간 알아인에서 활약한 오마르 압둘라흐만은 2017-18시즌을 끝으로 팀을 떠나면서 이적료 없이 새 팀을 구할 수 있게 됐다.

가장 유력한 행선지로는 사우디아라비아가 꼽힌다. 알힐랄은 최근 꾸준히 오마르 압둘라흐만을 향해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유럽 진출 역시 가능성이 작지 않은 가운데 알아인과 재계약을 체결할 가능성도 남아있다.

26세의 오마르 압둘라흐만은 뛰어난 기술과 창의력을 앞세운 화려한 경기력으로 중동 지역 최고의 플레이메이커로 꼽히고 있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