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

사우디 FW 하자지, 유럽 진출…루마니아 1부 보토샤니 입단

Embed from Getty Images

 

나이프 하자지가 루마니아 리그에 진출했다.

16일(현지시간) 루마니아 리가1 FC보토샤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우디아라비아 국가대표 출신 공격수 나이프 하자지를 영입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2017-18시즌 종료까지 단기 계약이지만, 활약도에 따라 계약을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

지난 2008년부터 어린 나이에 사우디아라비아의 붙박이 공격수로 활약하며 아시아 무대에 이름을 알린 하자지는 2011년과 2015년 아시안컵에 나서는 등 오랜 기간 대표팀의 주포로 활약했다.

하지만 2015-16시즌을 기점으로 당시 소속팀이었던 알샤바브와 대표팀에서 부진을 겪기 시작해 최근에는 대표팀에 거의 선발되지 못하고 있다.

한편, 보토샤니는 2017-18시즌 현재 하위 스플릿에서 2위(종합 8위)를 기록하며 강등권에서 멀찌감치 달아나 있다. 하자지는 알타원을 떠난 후 무적 신분으로 새 팀을 찾고 있었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