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

카타르, 2019 코파 아메리카 참가 확정설 부인

Embed from Getty Images

 

카타르 측이 코파 아메리카 참가 보도를 부인했다.

5일(현지시간) 카타르 아스파이어 아카데미 측은 이반 브라보 단장이 카타르의 내년 코파 아메리카 참가를 발표했다는 보도를 일축했다.

아스파이어 아카데미 측은 공식 성명을 통해 “브라보 단장은 코파 아메리카 측이 아시아에서 한 국가를 초청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는 사실을 접하고 ‘카타르가 참가한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는 취지로 말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스파이어 아카데미는 카타르의 코파 아메리카 참가에 관한 아무 정보도 갖고 있지 않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브라질 언론 ‘글로부’를 시작으로 세계 각지의 언론들은 브라보 단장의 말을 인용해 카타르가 코파 아메리카 참가를 확정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이는 하루 만에 해프닝으로 끝나고 말았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