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

대구-부산 거친 레오, 카타르 알마르키야 이적

DUNRoK3W4AAkTrY.jpg

 

레오가 카타르 리그에 도전한다.

23일(현지시간) 카타르 언론 ‘더 페닌술라’는 카타르 스타스리그의 알마르키야가 K리그에서 활약한 브라질 공격수 레우 미네이루(K리그 등록명 레오)를 영입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알마르키야는 부르키나파소 국가대표 미드필더 알랑 트라오레를 내보낸 후 대체자로 레오를 낙점했다. 레오는 이른 시일 내에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후 공식 입단할 예정이다.

2017시즌을 앞두고 브라질 코임브라에서 K리그 클래식 대구FC로 임대 이적한 레오는 반 시즌 동안 19경기 7골을 기록하는 좋은 활약을 펼쳤다. 주니오가 대구로 돌아온 후 다시 부산으로 임대 이적했으나 부상으로 많은 경기를 뛰지 못한 채 시즌을 마쳤다.

13라운드까지 진행된 2017-18시즌 현재 리그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는 알마르키야는 레오와 함께 영입한 브라질 미드필더 에릭을 앞세워 후반기 반전을 꾀할 계획이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