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T & AUSTRALIA

[단독] 울산 서명원, 강원 유니폼 입는다

Embed from Getty Images

 

서명원이 강원의 유니폼을 입는다.

12일 울산 현대에 정통한 관계자에 의하면 울산 현대의 공격수 서명원이 강원FC로 이적한다. 사실상 공식 발표만 남은 상황이다.

서명원은 2014시즌 대전 시티즌에 데뷔해 두 시즌간 리그 50경기에 출전해 9골을 넣으며 특급 유망주로 주목받았다. 그러나 울산 현대로 이적한 후 부상과 컨디션 난조가 겹치며 두터운 공격진 사이에서 자리를 잡지 못했다.

이런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서명원은 강원행을 택했다. 지난 시즌 ‘잊혀진 유망주’ 김경중을 부활시킨 바 있는 강원은 서명원에게는 좋은 선택지다.

지난 시즌 얇은 스쿼드로 인해 중요한 길목에서 승점을 쌓지 못한 강원으로서도 서명원의 영입은 팀에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서명원이 이번 시즌 주황색 유니폼을 입고 오는 8월 열리는 아시안 게임 명단에 극적으로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축구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