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EAST

포항 MF 김동현, 인도네시아 페르셀라 입단 테스트

Embed from Getty Images

 

페르셀라 라몽간이 김동현의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

축구 전문 매체 ‘골닷컴’ 인도네시아판은 인도네시아 리가 1의 페르셀라 라몽간이 포항 스틸러스 출신 미드필더 김동현의 입단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아지 산토소 감독은 “김동현의 기량은 훌륭하지만 약간 지쳐있다. 조금 더 지켜볼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시즌 내셔널리그 강릉시청에 임대돼 활약한 김동현은 시즌 종료와 함께 임대 기간도 종료됐다. 원 소속팀 포항 스틸러스의 다음 시즌 플랜에서 제외된 그는 새로운 도전을 위해 인도네시아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포항의 유소년 팀을 거쳐 2016년 입단한 김동현은 데뷔 시즌 리그 14경기에 출전하며 기대감을 키웠지만, 2017시즌 내셔널리그로 임대됐다. 내셔널리그에서는 리그 기준 14경기에 출전했다.

한편, 페르셀라 라몽간은 김동현과 함께 조호르 다룰 타짐 등에서 활약했던 브라질 미드필더 안드레지뉴 역시 테스트하고 있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