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RAL & SOUTH

[오피셜] 로비 킨, 인도 슈퍼리그 아틀레티코 데 콜카타 입단

Embed from Getty Images

 

로비킨이 인도 무대에 진출했다.

인도 슈퍼리그 아틀레티코 데 콜카타는 4일(현지시간) 아일랜드 국가대표 공격수 로비 킨을 영입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37세의 킨은 지난 시즌을 마지막으로 미국 메이저 리그 사커 로스앤젤레스(LA) 갤럭시를 떠난 후 최근까지 자유계약 신분으로 새 팀을 찾고 있었다.

콜카타의 감독은 다름아닌 토트넘 홋스퍼의 레전드 테디 셰링엄이다. 토트넘 레전드들이 인도에서 조우하게 됐다. 이들은 2002-03 시즌엔 한솥밥을 먹기도 했다.

1997년 울버햄프턴 원더러스에서 프로 무대에 데뷔한 킨은 이후 코벤트리,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 리즈 유나이티드 등을 거쳐 토트넘 홋스퍼에 둥지를 틀었다. 토트넘에선 리그 기준 238경기 91골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LA 갤럭시에선 5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해 녹슬지 않은 기량을 과시했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