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

알와흐다 감독, 이창민 영입 “잠깐 스톱”… 임창우와 저울질

Embed from Getty Images

 

이창민의 알와흐다 이적이 연기될 것으로 보인다.

아랍에미리트(이하 UAE) 언론 ‘알바얀’은 알와흐다의 라우렌틴 레게캄프 신임 감독은 제주 유나이티드 미드필더 이창민의 영입을 확정짓기 이전에 임창우의 기량을 체크하길 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레게캄프 감독은 오는 22일 개막하는 2017 아랍 클럽 챔피언십을 통해 임창우의 몸 상태를 체크한 후 그의 거취를 확정할 예정이다. 대회는 알와흐다가 결승전에 진출할 경우 8월 6일에 종료된다.

만약 임창우를 잔류시키는 것으로 가닥을 잡는다면 이창민의 영입은 포기할 가능성이 높다. 이창민은 이적을 눈앞에 두고 뜻 밖의 암초를 만나게 됐다.

2016년 리우 올림픽에 출전한 후 올해엔 성인 국가대표팀에 선발되기도 하는 등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창민은 어제 열린 전북 현대 모터스와의 경기에도 출전해 득점을 기록하며 맹활약했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s

덧글 2개

  1. 오타 났네요
    제주 유나이티드 미드필더 임창우의 영입을 확정짓기 이전에 임창우의 기량을 체크하길 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제주 미드필더 임창우? ㅠ

    Liked by 1명

  2. 제주 유나이티드 미드필더 임창우의 영입을 확정짓기 이전에 임창우의 기량을 체크하길 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오타 났네요. 제주 미드필더 임창우?

    Liked by 1명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