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RAL & SOUTH

‘前 전북’ 파탈루, 인도 슈퍼리그 벵갈루루 입단

Embed from Getty Images

 

파르탈루가 인도 슈퍼 리그에 진출했다.

인도 슈퍼리그 소속의 벵갈루루는 5일 호주 국가대표 출신 미드필더 에릭 파탈루를 영입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카타르의 알카리티야트를 떠난 후 자유 계약 신분으로 새 팀을 찾던 파탈루는 인도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됐다. 그는 “성장하고 있는 인도 축구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입단 소감을 밝혔다.

벵갈루루의 알베르트 로카 감독은 “우리는 지금 경험 많은 선수가 필요하다. 파탈루의 경험은 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2016-17 시즌까지 인도의 정식 프로 리그인 I리그에 참가하던 벵갈루루는 2017-18 시즌부터 최근 인도의 축구붐을 일으키고 있는 프랜차이즈 리그 인도 슈퍼리그에 참가할 예정이다.

파탈루는 2016년 K리그 클래식 전북 현대에 몸담았으나 리그 2경기 출전에 그친 채 1시즌을 다 채우지 못하고 팀을 떠난 바 있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