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LUSIVE

[Transfer Center] 레오나르도, 알나스르 임대 사실상 확정 外

Embed from Getty Images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는 아시아 축구계를 달구고 있는 여름 이적 시장을 맞아 ‘Transfer Center’ 코너를 통해 그날그날의 아시아 축구 이적 소식을 정리해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 레오나르도, 이번엔 사우디로
전북 출신 브라질 윙어 레오나르도가 알자지라를 떠나 사우디아라비아의 알나스르로 임대 이적할 예정입니다. 목요일 팀 훈련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 파울리뉴, 바르셀로나 러브콜 인정
광저우 헝다 타오바오의 브라질 국가대표 미드필더 파울리뉴가 바르셀로나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중국에서 행복하다는 말 역시 덧붙였습니다.

– 우라와, 前 스파르타크 모스크바 공격수 웰리통 영입설
J1리그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가 터키 카이세리스포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브라질 공격수 웰리통의 영입을 추진 중입니다. 과거 스파르타크 모스크바에서 리그 104경기 57골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 이란 국가대표 레자에이안, 유럽 진출 가능성
페르세폴리스를 떠난 이란 국가대표 라민 레자에이안이 독일 포르투나 뒤셀도르프의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 시스코, 무앙통과 결국 결별… 대체자는 레안드루 아숨상
무앙통 유나이티드가 스페인 공격수 시스코와 결국 결별했습니다. 대체자는 시사켓에서 활약하던 브라질 공격수 레안드루 아숨상입니다. 이미 지난 18일 데뷔전을 치렀습니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