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T & AUSTRALIA

중국 U-20 선발팀, 독일 4부 리그 참가한다

중국 U-20 선발팀이 독일 4부 리그에 참가합니다.

독일 언론 ‘키커’는 21일 중국 20세 이하 선발팀이 독일 4부 리그의 레기오날리가 쥐트베스트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독일 축구협회 측은 지난 11월 중국 축구협회의 제안을 받고 레기오날리가 쥐트베스트 소속 19개 클럽의 의견을 청취한 결과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다음 시즌부터 즉각 시행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중국 20세 이하 선발팀은 홈 경기장 없이 모든 경기를 원정으로 치를 예정이며, 나머지 19개 팀들은 이에 대한 대가로 15,000유로(한화 약 2천만 원)를 받을 예정입니다.

키커스 오펜바흐의 회장 크리스토퍼 피오리는 “좋은 마케팅 기회가 될 것”이라는 생각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중국 축구협회는 중국의 어린 선수들이 이를 통해 실전 경기 출전 경험과 국제 경쟁력을 기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선수 수급 방법, 국제 대회 출전 시 리그 진행 방법 등 세부적인 사항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