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KOREA

브라질 FW 완데르송, K리그 이적 눈앞… 주말 경기 결장

브라질 공격수 완데르송이 K리그 이적을 추진 중입니다.

브라질의 스포츠 전문 언론 ‘글로부 이스포르치’는 29일, 브라질 전국 3부 리그의 보타포구 다 파라이바 소속 공격수 완데르송이 K리그 이적을 앞두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클럽의 회장과 선수 본인이 직접 한국 클럽의 오퍼를 받았으며 곧 팀을 떠날 것이라고 밝힌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28일(현지 시각) 열린 CSA와의 리그 경기 출전 명단에서 완데르송의 이름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해외 이적 허용 조항을 갖고 있는 완데르송은 지난 금요일 한국 클럽의 영입 제안을 받고 팀 훈련에 불참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보타포구는 그의 영입을 원하는 K리그 클럽으로부터의 이적료가 담신 공식 문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영입을 추진 중인 팀의 이름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1992년생인 완데르송은 히우 브랑쿠, ASA, 파라나 클루비, 파이상두 등 브라질 전국 2부에서 3부 리그 급의 클럽들에서 주로 활약했으며, 2015-16 시즌엔 반 시즌 동안 포르투갈 프리메이라리가의 나시오날의 유니폼을 입기도 했습니다.

올해엔 보타포구 다 파라이바 소속으로 연 초 열린 파라이바누 주 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펼쳤고, 얼마 전 개막한 전국 3부 리그에서도 주전 공격수로 출전하고  있었습니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