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T & AUSTRALIA

J1 사간 도스, 만원 관중 목표 “입장료 자유 지불” 이벤트

Embed from Getty Images

 

사간 도스가 이색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일본 J1리그의 사간 도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달 27일로 예정된 콘사도레 삿포로와의 리그 13라운드 경기에서 ‘입장료 자유 지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삿포로전에 입장하는 관객들은 A 자유석 메인 구역, A 자유석 후방 구역, B 자유석, 홈 서포터석 3층에 한해 입장권을 금액 지불 없이 구입할 수 있으며, 퇴장시 본인이 정한 금액을 자유롭게 지불하면 됩니다.

도스 측은 ‘만원 관중’을 목표로 이같은 이벤트를 시행하게 되었으며, 많은 관중들이 찾아와 열정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주길 바란다며 부탁의 말을 전했습니다.

24,000석 규모의 도스 스타디움은 다른 J리그 구단들의 홈 경기장에 비하면 아주 큰 경기장은 아니지만, 7만여 명인 도스 시의 인구를 감안하면 꽉 들어찬 관객석을 만들기엔 버거운 규모입니다. 사간 도스의 지난 시즌 평균 관중수는 12,636명입니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