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T & AUSTRALIA

호주 대표 출신 MF 니콜스, 코카인 소지 혐의 긴급 체포

Embed from Getty Images

미치 니콜스가 마약 소지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호주 언론 ‘SBS’는 17일, 호주 국가대표 출신 미드필더 미치 니콜스가 지난 주말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주 더블 베이에 위치한 나이트 클럽에서 체포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체포 당시 니콜스는 코카인으로 추정되는 소량의 흰색 가루를 소지하고 있었으며, 이를 탐지한 마약 탐지견에 의해 적발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6월 9일 시드니 다우닝 센터에 위치한 지방 법원에 출석해 재판을 받을 예정입니다.

얼마 전 웨스턴시드니와의 계약이 만료되어 자유계약 신분이 된 그는 새 팀을 찾아야 하는 상황에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고 말았습니다.

28세의 미드필더 미치 니콜스는 호주 국가대표 소속으로 A매치 5경기에 나섰으며, 2014년엔 세레소 오사카에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