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KOREA SOUTHEAST

‘광주 U-18’ 금호고, U-19 토너먼트 참가 위해 베트남 입국

광주FC U-18 팀이 베트남에서 열리는 국제 토너먼트 대회에 참가합니다.

5개 팀이 참가하는 2017 베트남 국제 U-19 토너먼트가 오늘(11일) 개막합니다. 이 대회에 참가하는 유일한 대한민국 팀인 금호고등학교 축구부(광주 FC U-18)는 베트남에 입국해 오늘 있을 첫 경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금호고등학교 외에는 쯔엉의 원 소속팀으로 유명한 호앙아인 잘라이 U-19, 베트남 U-19 선발팀, 미얀마 U-19 대표팀, 대만 U-19 대표팀이 참가합니다.

대회는 22일까지 치러지며, 금호고는 오늘 호앙아인 잘라이 U-19 팀과 개막전을 가질 예정입니다.

호앙아인 잘라이 유소년 팀은 최근 대한민국에서 전지훈련을 진행했으며, FC 의정부 유소년 팀과 강원 FC 유소년 팀에 승리를 거두기도 한 베트남 유소년 아카데미의 산실입니다.

금호고와 호앙아인 잘라이의 개막 경기는 현지 시각으로 오후 4시에 킥오프합니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